AI가 설계하고 만든 제트엔진
인간이 만든 제트엔진이 아니다. AI가 설계하고 3D프린팅으로 제조한 인공지능이 만든 제트엔진이다. 이 엔진은 2024년 7월에 공개된 영상이다. 두바이에 위치한 회사에서 만든 것으로 기존 사람이 제트엔진을 설계하고 만들려면 적어도 수십명의 인력과 수년에 걸친 실험테스트을 해야되는데 AI는 단 몇일 만에 획기적인 제트엔진을 만들어 낸 것이다.
AI가 만든 이번 제트엔진은 실험 만족 충족치을 모두 채우는 결과치을 내놓았다. 생긴것은 인간의 것이 아닌 꼭 외계인이 제작한 엔진모양 같다.
보면 볼수록 감탄사가 흘려 나오는 조금 희안한 디자인이다. 고대 외계인이 만들었을것 같은 비주얼이다.
성공적으로 파란 불꽃을 내뿜고 있다. 정말 놀라운 기술이다. AI가 단숨에 만들어 낸 괴물같은 제트엔진을 보자면 미래의 문명발전 속도가 상상초월로 빨라질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소설 삼체에서 외계인이 지구을 침공하기 위해 400년에 걸쳐 우주선을 타고 오는데 이 외계인들은 인류의 문명 발전속도가 너무나 빨라 외계인들이 지구에 올 때쯤에는 외계인들을 멸종 시킬 수 있는 기술을 이미 터득하고 있어 인간과 더불어 살아간다는 이야기다.
보면 볼수록 정말 신비로운 모양이다. 해당 제트엔진은 구리소재로 만들어졌다.
AI기술을 이용한다면 곧 인류는 머지 않아 UFO같은 엔진기술를 갖지 않을까 즐거운 상상을 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