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한 인류문명과 지구연대기

인류문명과 지구연대기

인류 문명의 역사가 우리가 배운 것보다 훨씬 더 매혹적이고 충격적이라면 어떨까요? 과거에 실제로 일어났던 일과 전혀 다른 현실에 살고 있다면 어떨까요? 이것이 바로 시친이 지구 연대기에서 제안한 것입니다. 인류 역사의 기존 타임라인에 도전하는 혁신적인 이론을 지금 알아가 보도록 합시다.

평지에-지구원형-표현
지구연대기

시친에 따르면 인류 문명은 우리가 믿게 된 것보다 훨씬 더 오래되었고 인류 문명의 역사를 일련의 시대로 나눌 수 있으며 각 시대는 인류 역사의 과정을 형성한 중요한 사건과 발전으로 특정 지어질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 첫 번째 시대는 ‘천체의 시대’였습니다. 지금으로부터 무려 약 450,000년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이 시대에 아눈나키로 알려진 외계 존재들이 지구에 도착하여 고대 메소포타미아에 기지를 세웠고 이 존재들은 오늘날 우리가 상상조차 할 수 없는 기술을 갖춘 고도로 발전된 존재였습니다. 그들은 인류 문명의 많은 초기 발전에 관여하였고 그 영향력은 여전히 ​​많은 고대 신화와 전설에서 볼 수 있습니다.
  • 두 번째 시대는 약 380,000년부터 약 380,000년에서 20만년 전이고 아눈나키가 현존하는 호미니드 종을 유전적으로 변형시켜 최초의 인간을 창조한 때였습니다. 그들은 인간에게 농업, 야금술, 수학 같은 많은 첨단 기술을 가르쳤습니다. 이 시대는 인간이 외계 창조주로부터 배운 것처럼 놀라운 발전과 성장의 시대였습니다. 성경에서 나오는 아담과 이브 시절임.
고대문명-조각상
고대문명 조각상
  • 세 번째 시대는 약 20만년에서 13,000년 전까지 지속된 ‘실버 에이지’였습니다. 이 시대에 인간은 계속해서 기술과 기술을 발전시켰고 전 세계적으로 많은 선진 문명이 등장했습니다. 그러나 이 시대는 홍수와 지진과 같은 일련의 대격변으로 특징지어졌으며, 이로 인해 많은 문명이 멸망했습니다. 일부에서는 이러한 지구적 재난이 통제할 수 없는 첨단 기술을 실험한 아눈나키들에 의해 발생했다고 보는 시각도 있습니다.
  • 네 번째 시대는 약 13,000년에서 6,000년까지 지속된 “청동기 시대”였습니다. 인간이 문자와 바퀴와 같은 훨씬 더 발전된 기술을 개발하는 창의적인 시대였습니다. 수메르, 이집트 등 이 시대에 등장한 고대 문명은 고도로 정교했고 복잡한 사회·정치 체제를 갖고 있었고 이를 아직도 현대과학에서 풀지 못하는 미스테리로 보기도 합니다.
  • 다섯 번째 시대는 약 6,000년 전에 시작된 ‘철기 시대’였습니다. 바로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입니다. 이 시대에 인간은 전기 및 컴퓨터와 같은 훨씬 더 진보된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수메르-점토판
수메르 점토판

흥미로운 과제

시친의 지구 연대기는 논란의 여지가 있으며 많은 학자들이 그의 해석을 비판했습니다. 고대 문서와 유물. 그러나 그의 생각은 인류 역사와 문명의 기원에 대한 대안 이론에 관심을 가진 많은 사람들을 계속 매료시키고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지구 연대기에서 가장 매력적인 측면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가 우주에서 혼자가 아닐 수도 있다는 생각! 아눈나키가 정말로 먼 과거에 지구를 방문하여 인류 문명의 창조에 역할을 했다면, 다른 행성을 방문하여 해당 세계에서 진화 과정을 형성한 다른 지적 존재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우주에서 의미와 목적을 찾고 있는 많은 사람들의 상상력을 사로잡았습니다.

시친의 지구 연대기를 믿든 믿지 않든 그것이 인간 문명의 기원에 대한 흥미롭고 생각을 자극하는 이론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우리가 지구와 우주의 신비를 계속 탐구함에 따라 우리는 주변 세계에 대한 우리의 이해에 도전하는 새로운 생각과 이론을 계속해서 발전해 나가게 될 것입니다.